자유게시판

거제흥신소 철저한 와이프의 비밀을 알게 된 후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댓글 0건 조회 5회 작성일 25-09-26 23:30

본문

제 아내는 단 한 번도 저를 실망시킨 적이 없었는데 이렇게 한 번에 모든 걸 무너트릴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고등학생 1학년 3학년 자녀를 키우고 있는 저와 아내는 결혼 20년 차 부부에요.
20년간 저는 가족들을 먹여 살리기 위해 열심히 일을 했고 아내는 가족들을 위해 희생하며 살림을 했습니다.
제가 밖에서 돈을 번다고 해서 아내에게 모든 책임을 넘기고 가정에 소홀했던 것은 결코 아니었어요.
살림도 같이 하려고 노력했고 아내 주말에는 가족들에게 밥상도 차려주며 꽤 가정적인 아빠로 살았습니다.
그렇게 화목하기만 하던 우리 가정이 한순간에 박살 나고 결국 저는 제 손으로 거제흥신소 통해서 여성 배우자의 비밀을 알아야 했어요.

아내의 비밀 그 진실을 직접 눈으로 보고 마주하는 건 결코 쉽지 않았습니다.
제 아내는 불륜 드라마 하나도 제대로 보지 못하는 사람이었는데 본인이 그런 짓을 하고 있었다니요. 고3인 첫째가 제게 그랬습니다.
아무래도 엄마가 요즘 이상하다고, 본인이 독서실 갔다 밤늦게 들어오면 엄마가 자꾸 누군가와 속삭이며 몰래 전화를 한다고 말이지요. 그러면서 첫째가 이어서 한 말이 설마 우리 엄마 바람피우는 건 아니겠지?였는데 이때 제가 엄청 혼내고 다그쳤습니다.

첫째의 말을 듣고 허무맹랑한 소리라고 무시를 하려 했지만 솔직히 쉽게 지나칠 수 없었어요.
정말 아내의 행동이 수상했습니다.
평소에 화장기 하나 없는 민낯으로 장도 보고 동네를 거닐던 아내가 어느 순간 마트를 가는데도 화장을 곱게 하고 옷까지 신경 써서 챙겨 입었지요. 굳이 뭘 그렇게까지 챙겨 입고 나가냐는 제 물음에 아내는 신경 쓰지 말라며 다 늙었으니 막 다니라는 거냐고 신경을 곤두세웠습니다.
뭔가 의심이 갔지만 워낙 성격 자체가 철두철미한 편이라 거제흥신소 도움받지 않았더라면 쉽게 증거를 찾지 못했을 거예요.

아내는 평소에도 맺고 끊음이 확실했고 싫고 좋음을 분명하게 표현하던 사람이었습니다.
저런 신뢰성 있는 성격을 갖고 있어서 그런지 모든 면에서 철저한 모습을 보였어요.
전 그런 아내가 한편으로는 멋있게 보였고 한편으로는 무섭기도 했습니다.
대수롭지 않게 넘어갈 수 있는 문제들도 아내는 꼭 철저하게 확실하게 해결해야 한다며 집중하고 시간까지 투자하는 모습을 보였어요.
진작부터 이런 사람인 걸 알아서 불륜 사실을 알고 나서 가장 먼저 한 걱정이 증거 인멸이었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 아내라면 증거 하나 남기지 않고 철저하게 숨겼을 게 분명했거든요.
그런 성격이란 걸 너무나도 잘 알고 있었던 저는 아내를 상대하기 위해서는 거제흥신소 처럼 전문적인 업체의 도움이 필요했습니다.
아내는 일이 벌어지고 제게 추악한 불륜을 걸린 후 그랬어요.
'어차피 애들도 다 컸고 곧 있으면 성인이야. 둘째 20살 될 때까지는 조용히 모른 척 살다가 찢어지자. 20년간 엄마로 살았으니 나 이제 여자로 살 거야' 아내의 말은 다소 충격적이었습니다.
여자로 살고 싶다고 말하는 걸 떠나서 애들도 포기할 것이니 저더러 알아서 하라는 식이었어요.

아무리 애들이 다 컸다고 해도 부모의 이혼은 나이와 무관하게 자식들에게는 스트레스이고 충격인데 꼭 그렇게까지 해야 할까 싶었습니다.
아내가 괘씸했지만 저런 태도를 보니 아무래도 마음을 단단히 먹고 준비를 해야겠다 싶었어요.
저는 자식들이 이런 문제로 인해 다치는 걸 결코 원치 않았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문제를 삼으려고 한 것이지 이걸로 아내와 이혼까지 생각한 것도 전혀 아니었어요.
그런데 점점 시간이 지나면서 아내와 대화를 하고 그러다 보니 느껴졌습니다.

이 관계는 이미 끊어졌고 제가 억지로 붙잡고 있는다고 해결될 일이 아니라는 것을 말이에요.
자식들을 붙들고 모든 정황을 털어놨지만 아내의 부정행위 사실은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건 적어도 아내와 자식들 간의 사이를 유지할 수 있도록 제가 해줄 수 있는 배려였고 자식들이 아는 걸 원치 않았거든요.
성격차이를 운운하며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말을 했지만 눈치 빠른 첫째는 바로 바람피우는 거 다 알고 있다며 엄마를 두 번 다시 안 볼 거라고 했습니다.
자식에게 저런 말을 들으니 가슴이 찢어질 듯 아팠고 하루빨리 거제흥신소 통해서 이 문제를 해결하고 싶었어요.

뭐라도 빨리 해결이 되고 정리가 돼야 저희 가족도 제 자리를 찾을 것 같았습니다.
애들이 울고 불며 아내에게 어떻게 그럴 수 있느냐고 했지만 아내는 눈 깜짝도 하지 않고 말했어요.
'너희가 한두 살 먹은 애도 아니고 다 큰 것들이 왜 이래? 여태껏 먹여주고 입혀준 거면 엄마 노릇 다 한거 아니야? 앞으로는 엄마도 엄마 인생 살 거니까 그렇게 알아' 아내는 저 말을 끝으로 집을 나갔습니다.
저 모습에 저도 아이들도 충격을 받았지만 다시 한번 아내에 대한 마음이 굳어지는 계기가 되었어요.
더는 어떤 짓을 해도 정말 흔들리지 않을 자신 있었고 자식들이 오히려 제게 힘을 줘서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자식들뿐 아니라 거제흥신소 역시도 저를 많이 도와주셔서 많은 위로가 되었어요.
100% 비밀 보장을 해주시기에 안심하고 맡길 수 있었습니다.
이곳은 그간 쌓인 노하우를 통해 증거에 사용될 자료들을 수집해 주셔서 이혼 소송 시 굉장히 유리했어요.
이혼 소송을 할 경우에는 데이터 포렌식과 법률 자문을 구할 수 있도록 변호사를 선임해 주셔서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거제흥신소 BDT 거제흥신소 2인 1조로 조사를 해주시며 남/여 탐정 사분들이 함께해 주시는 덕분에 더 꼼꼼했어요.
남자 탐정이 계시니 부부의 개인적인 사생활에 관한 상담을 할 때도 민망하지 않았습니다.
현재 상황이 어떻게 흘러가고 있는지 전달도 잘 해주셔서 안심하고 기다릴 수 있었어요.
100% 법적 효력이 있는 고퀄리티 증거들을 주신 덕분에 이혼은 무사히 했고 아내는 후회한다며 울고불고 난리를 쳤지만 받아주지 않았습니다.
제가 도움 받아 보니 정말 큰 도움을 받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결국 이 문제는 시간 싸움과 증거 싸움이니 하루빨리 도움받으시길 추천드려요.

대표번호1877-8789